티스토리 뷰


천재 신부 콤비의 사건부 개막!바티칸 기적 조사관 1 검은 학교 바티칸 소속의 신부 콤비가 지금 수도원에 감춰진 어두운 기적의 비밀을 파헤친다!천재 과학자 히라가와 고문서 및 암호 해독 전문가 로베르토.두 사람은 파트너이자 바티칸 소속 ‘기적 조사관’,즉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기적의 진위 여부를 조사하고 판별하는 비밀 조사관이다.어느 수도원과 좋은 집안 자제들만 다니는 수도원 부속 기숙학교에서 일어난‘기적’을 조사하기 위해 현지로 파견된 두 사람.성흔이 나타난 학생, 눈물을 흘리는 마리아 상…,신기한 현상들이 계속되는 가운데 기괴한 연쇄 살인사건까지 발생하는데…?!- 감상 -일전에 이 책을 읽으면서 <코난 X 김전일>두 사람을합친 만큼의 살인을 몰고다니는 콤비의 탄생을 예고한 바 있다!!바티칸 내부에서 <기적>과 관련된사건을 전담하며 조사하는 히라가와 로베르토 !! 바로 이 두 사람이다..두 사람은 <동정녀 잉태>에 관한 기적을 보고받고, 그것을 공식적으로 공표하고 해당 기적을 일으킨 인물을 성인으로 인정해 달라는 의뢰를 받고 멕시코에 있는 한 수도원으로 파견을 나가게 되나..그 둘이 수도원에 도착하자 마주한 것은..<연쇄 살인사건> !!!!!!살짝 일반적인 상식이 결여된 듯한 히라가와 암호학에 푹 빠져있지만 히라가를 든든히 뒷받침 해주는 로베르트..그리고 바티칸 내에서도 수많은 수도회(도미니코회,예수회,프란치스코회..등등등)들의 알력 다툼들..파견나간 수도원의 미묘한 수도사들.. 수도원 부속학교에서 학생들의 파벌과 그들이 겪는 미묘한 사건들까지..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면서 책에서 눈을 떼지를 못하게 만든다..- 한편으로는 이 책을 보면서 한 때 엄청난 흥행을 일으켰던 <다빈치코드> 란 책이 자꾸만 생각이 났다.교회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는 점이나, 기호학, 암호학 등의 사용 ..연쇄살인까지.. 상당히 닮은 부분이 눈에 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꽤나 흥미로운 소재와 전개로 독자의 눈을 사로잡는 매력이 가득한 책이라고 생각한다!
천재 신부 콤비의 사건부 개막!
바티칸 기적 조사관 1 검은 학교

바티칸 소속의 신부 콤비가 지금 수도원에 감춰진 어두운 기적의 비밀을 파헤친다!

천재 과학자 히라가와 고문서 및 암호 해독 전문가 로베르토.
두 사람은 파트너이자 바티칸 소속 ‘기적 조사관’,
즉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기적의 진위 여부를 조사하고 판별하는 비밀 조사관이다.
어느 수도원과 좋은 집안 자제들만 다니는 수도원 부속 기숙학교에서 일어난
‘기적’을 조사하기 위해 현지로 파견된 두 사람.
성흔이 나타난 학생, 눈물을 흘리는 마리아 상…,
신기한 현상들이 계속되는 가운데 기괴한 연쇄 살인사건까지 발생하는데…?!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